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망우역 초밥 맛집 회슐랭 추천해요

망우역 근처 초밥집 회슐랭 후기와 추천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이번에 망우역 근처에 초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아는 지인분과 다녀왔어요.

 

사실 망우역 근처는 대부분 주택가라서

은근히 숨은 맛집들이 있거든요.

요즘 초밥집이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실제로 맛있다고 생각되는 곳은

은근히 찾기 어렵잖아요.

여기는 괜찮아서 다시 한 번 더 가볼 예정입니다!

 

초밥 맛집 회슐랭 위치

 

네이버 지도

중랑구 망우동

map.naver.com

회슐랭은 망우역이나 양원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야 해요.

금란교회 바로 옆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망우 맛집 회슐랭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매달 1,3,5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포장 배달은 23:30까지 가능

 

망우역 초밥집 회슐랭 외부

망우역 초밥 맛집
망우 초밥 맛집

회슐랭 외부입니다.

작고 아담한 가게예요.

지나가면서 몇 번 본 가게인데,

사실 가게 내부가 좀 작아서

딱히 가볼 생각은 안 했어요.

그래도 회를 좋아하는 지인이

괜찮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망우 숙성회 & 초밥 전문점 회슐랭 내부

망우 회슐랭 내부
회슐랭 인테리어

내부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합니다.

생각보다 안쪽에 자리가 꽤 있었어요.

테이블 수는 4개 정도였어요.

 

회슐랭 초밥전문점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귀여운 별과 달 조명을 달아놓았더라고요.

예뻐서 찍어봤어요 :)

 

망우 맛집

간장과 락교, 생강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금란교회 맛집 회슐랭 메뉴

회슐랭 메뉴

메뉴판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한 장짜리라서 맘에 들었어요.

저희는 모둠초밥 (12p) +소우동 세트를 시켰습니다.

광어(2P), 흰살생선(1P), 연어(2P), 구운연어(2P),

참치(2P), 새우장(1P), 초새우(1P) 계란(1P)

 

금란교회 맛집

깔끔한 종지가 맘에 들었어요.

간장과 생강, 락교를 담아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밥 먹을 때

생강 먹는 걸 좋아해요! (TMI...)

 



 

망우 근처 맛집

샐러드가 나왔어요.

샐러드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참깨 맛도 나고 새콤한 맛도 났어요.

리필해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초밥을 맛있게 먹기 위해 참았습니다.

 

 

회슐랭 우동

사이드 우동입니다.

우동은 간이 약간 삼삼했어요.

 

회슐랭 모둠초밥

회슐랭 모둠초밥

 모둠초밥(12P) + 우동 17,000원

드디어! 영롱한 초밥이 나왔습니다.

사실 12P가 꽤 많거든요.

초밥이 판에 꽉 찼습니다.

개인적으로 광어가 제일 맛있었어요.

 

망우 회슐랭 추천

지인이 추천해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회가 두툼해서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었고,

초밥 종류도 다양해서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근처에 있는 회사분들도 오셔서

저녁 드시고 가시더라고요.

가게 내부가 작지만 주류도 팔아서

회식도 하시는 듯했어요.

 

배달의 민족 회슐랭 포장, 배달

회슐랭 포장 배달망우 회슐랭 후기

포장과 배달 주문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배민에서 리뷰가 1260개나 되네요!

저도 나중에 포장이나 배달해서 먹어보려고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해서

기분도 좋더라고요.

 

저는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망우 이디야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는

이디야에 와서 못다 한 이야기를 했어요.

이디야 뱅쇼가 신메뉴로 나와서 먹었는데,

역시 이디야는 토피넛라떼가 진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