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백서

마의 효능과 더덕 효능 남자갱년기예방 적토마주스 만드는법

마의 효능과 더덕의 효능
나는 몸신이다 361회 적토마주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오늘은 마의 효능과 더덕의 효능,
그리고 나는 몸신이다 361회에서 나온
남성갱년예방을 위한 적토마주스 만드는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마의 효능

나는몸신이다 마의 효능

1. 소화기능 개선

마에는 뮤신이라는 점액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위벽을 코팅해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해주며, 소화성 위계양이나 위염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혈관 건강

마에는 사포닌과 디오스신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 내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자양강장

마는 자양강장에 뛰어난 효능이 있어,
'산 속의 장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나는몸신이다 더덕 효능

마에는 원기회복과 체력을 담당하는 아르기닌과
몸속 성 호르몬을 만드는 원료인 디오스게닌 등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들의 정력을 강화하는 데
한 몫을 한다고 합니다.

 

더덕 효능

더덕효능

1. 기관지건강

더덕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기관지 내 점막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폐 건강을 증진하는 작용을 함으로써
기관지 건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2. 피로회복

더덕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피로를 회복하고 기력을 보충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더덕의 칼슘, 인, 철분 등의 무기질 성분과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B 등의 영양성분 역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3. 자양강장

더덕은 피곤하고 약해진 체력을 증진해 줌은 물론
병으로부터 회복 중인 환자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의 효능

더덕 속에도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남성 호르몬 농도 감소를 억제시켜
테스토스테론의 활성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남성 갱년기엔 신장을 보호해야 한다?

나는몸신이다 361회

나는 몸신이다 361회에서는
남성갱년기의 주원인이
신장의 양기부족이라고 했는데요.

 

나는 몸신이다 남성갱년기

신장을 보하는데, 탁월한 재료가
마와 더덕이라고 합니다!

 

몸신 적토마주스

마와 더덕이 남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킨다고 해요.
남성의 원기활력증진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남자 갱년기에 효과좋은 아르기닌

적토마주스 효능

마와 더덕 속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아르기닌은 산화질소(생식기에 혈액을 공급해 
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를 활성화해
떨어진 성 기능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 남성갱년기영양제 구매도 필수인 것 아시죠?
요즘엔 인터넷 최저가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하여 건강을 챙겨 봅시다!



나는 몸신이다 361회 남자 갱년기 영양제
적토마 주스 만드는법

적토마주스효과

나는 몸신이다 361회에서는 갱년기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 갱년기 예방을 위한 천연 영양제인
적토마주스를 소개해줬습니다.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나는 몸신이다 적토마주스 재료

남성갱년기영양제 적토마주스 효과

1. 마 (100g)
2. 더덕 (100g)
3. 물 (200mL)
4. 꿀 (한 큰술)

 

남자 갱년기 치료제 적토마주스 
주재료 마 & 더덕

나는 몸신이다 적토마주스 재료

여성들이 갱년기로 고생한다고 하지만,
남성들도 갱년기 때문에 은근히 힘드시다고 해요.
남성갱년기를 위한 적토마주스의 주재료는
마와 더덕입니다!
마와 더덕은 앞서 설명드렸듯이,
자양강장에 매우 효과적인 식품이라
나는 몸신이다 361회에서도 소개해준 것 같아요.

자, 재료를 모두 소개했으니
본격적으로 적토마주스 만드는 법을
알아볼까요~?

갱년기 남성을 위한 천연 치료제
적토마주스 만들기 1

나는 몸신이다 적토마주스 만드는법
몸신 적토마주스 만들기

1. 마(100g)와 더덕(100g)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믹서에 넣는다.

몸신 적토마 주스 만들기 2

나는 몸신이다 적토마주스 만드는 방법

2. 우유(200mL)와 기호에 따라
꿀(한 큰술)을 함께 믹서에 넣어
갈아준다.

 

갱년기 예방

이젠 남성 갱년기도 챙겨야할 때입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남편분들의 건강을 우리가 챙겨주자고요!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공식 홈페이지)